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 공식 홍보대사로 중국 인기 영화배우겸 가수인 '치웨이'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치웨이는 영화 중경미녀, 맨헌트 등의 주연을 맡았던 스타급 연예인이다. 치웨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치웨이는 중국 공개 테스트(OBT) 시작과 함께 열리는 대규모 출시 파티 '판타지 어드벤처 나이트'에서 영상을 통해 인사할 예정이다. 파티에는 방송인 'PDD'와 BJ '대사마(大司马)', 인기 배우 '장전단(张全蛋)' 등 다수의 인플루언서가 함께할 계획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의 특별한 클래스 '행자'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동방의 신비한 땅에서 온 전설적인 존재로 소개된 행자는 곤봉을 자유자재로 휘두르며 화염과 바람의 속성을 활용한 강력한 전투 능력을 지녔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서비스는 4월 26일 OBT를 시작한다. 중국 시장에 맞춘 신규 클래스와 반려동물 등 현지화 콘텐츠를 강화했다.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모바일 특유의 액션성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고퀄리티 그래픽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공개 테스트 26일 시작
- 플레이댑, 펄어비스 자회사 '넷텐션'과 업무협약 체결
- 펄어비스, 허진영 신임 대표 선임 확정···6년만에 수장 교체
- 게임업계, 주총시즌 돌입···신사업부터 사명변경까지 '눈길'
- 펄어비스, 신임 대표에 허진영 COO 내정
- 펄어비스, 산불 피해 구호 성금 1억원 기부
- 펄어비스, 우크라이나 긴급 의료 지원금 1억원 기부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공개 테스트 시작
- 펄어비스, 첫 ESG 보고서 발간···지속가능경영 활동·성과 투명 공개
- 펄어비스, 문화재청과 MOU···"게임으로 문화유산 알린다"
- 펄어비스 검은사막-장수돌침대 컬래버레이션 '검은돌침대' 출시
- 펄어비스, 1분기 영업익 52억원 '60%↓'···"신작 개발에 집중"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 7월 2일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