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증권 '주식레이스 시즌2'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주식레이스 시즌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봄 시즌을 맞아 미니쿠퍼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추첨 이벤트 '주식레이스 시즌2'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국내주식 합산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 100만원 당 1장씩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유진투자증권은 총 9종의 경품을 준비했다. 1등에게는 3300만원 상당의 더 뉴 미니쿠퍼 3-Door Hatch 클래식(1명)이, 2등에게는 스메그 냉장고(1명)가, 3등에게는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터(2명)가, 4등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 11형(5명)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이외에도 커피머신, 신세계백화점상품권, 치킨상품권,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총 1119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4월 30일까지 지급받은 응모권은 5월 8일 23시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 예정일은 5월 13일이다. 경품별 응모 수량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고,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중복 당첨은 되지 않는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유진투자증권으로 국내주식을 이관한 고객을 위해 '국내주식 종목 이관 투자지원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이관 시 3만원, 3000만원 이상 이관 시 5만원, 5000만원 이상 이관 시 7만원 등 이관 금액에 따라 지원금이 늘어나며 최대 10억원 당 50만원으로, 100억원 이관 시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국내주식 시장이 다소 침체돼 있는데 고객님들께 투자의 재미와 더불어 경품 당첨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주식레이스 시즌2'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