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銀, '1년간 100만원 만들기' 적금 출시···최대 年3.6%
OK저축銀, '1년간 100만원 만들기' 적금 출시···최대 年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OK저축은행)
(사진= 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OK저축은행은 매달 소액을 모아 12개월 뒤 100만원을 수령하는 '100만원 만들기' 적금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납입액과 기간이 고정된 상품으로, 매월 8만2000원씩 12개월 동안 납입하면 최대금리를 적용해 세후 100만원을 수령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6%(세전)에 OK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 시 1%p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대 연 3.6%의 금리를 제공한다.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으며,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올해 목표 금액을 설정하고 매월 납입하는 적금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목돈 마련을 위해 목표 금액을 설정하고 금리, 기간 등을 고려한 상품을 찾는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고, 소액을 꾸준히 모아 목표 금액을 모으는 '저축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000원 만들기 적금' 시리즈를 연중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이 저축의 즐거움, 목돈 마련의 보람을 느끼길 바라며 준비한 상품"이라면서 "앞으로 선보일 목돈 만들기 적금 상품이 올해 재테크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