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해외선물 익절·손절 주문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 KB증권 '해외선물 익절·손절 주문 서비스 개시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해외선물 익절·손절 주문' 서비스 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해외선물 거래시 이익실현 및 손실제한을 설정해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최근 변동성이 증가하고 있는 해외선물 시장에서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 대안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B증권은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1년 8월 7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 고객이며, 신청 기간은 3월 말까지다. 이벤트 신청은 유선으로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미국 CME 거래소의 주요 지수 및 통화 마이크로 상품 10종과 일반·미니 상품 12종에 대하여 온라인 수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선물은 주요 상품인 경우, 보다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 미니, 마이크로로 증거금 규모를 세분화해 상장돼 있다. 통상 미니상품은 일반상품의 1/2 증거금 수준이고, 마이크로상품은 일반상품의 1/10 증거금 수준이다.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투자자산 및 예산에 맞춰 보다 다양한 투자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인 △Micro Nasdaq 100 (MNQ) △Micro S&P 500 (MES) △ Micro EUR/USD (M6E)등의 경우 계약당 0.75 달러, 미니 상품인  △ E-mini Nasdaq 100 (NQ) △ E-mini S&P 500 (ES) △ E-mini Dow $5 (YM)등의 경우 계약당 2.50 달러다. 그 외 수수료 할인 이벤트 적용 상품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하며 리스크 관리 및 거래비용을 고민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