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거래속도 2배 빨라진다···"앱 편의성 강화"
빗썸, 거래속도 2배 빨라진다···"앱 편의성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총상금 2억원 투자대회도 개최
(사진=빗썸)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국내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창립 8주년을 맞아 애플리케이션(앱) 속도를 개선하고, 투자대회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빗썸은 이번 개선을 통해 메인·주문화면 이동을 비롯한 주요 거래소 기능을 기존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지원한다. 시세 조회, 거래 페이지의 로딩이 없어지면서 단타 매매를 선호했던 사용자는 모바일 앱을 활용해 더욱 빠른 거래를 할 수 있다.

사용자 친화적 거래 화면인 '커스텀 키패드'도 추가한다. 기존 이용자가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던 키패드를 통일된 커스텀 방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회에 걸쳐 '빠른 빗썸'을 주제로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일에는 개선된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빗썸앱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신청 접수는 다음 달 7일까지 가능하며, 본 대회는 같은 달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빗썸 관계자는 "원활한 업데이트를 위해 지난해부터 비공개 베타 형식으로 속도 개선 앱을 시범 운영하는 등 신뢰성과 안전성에 공을 들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