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 수상
엔픽셀,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6월 기준 고용 증가율 121% 증가···코로나19 속 고용회복 기여 공로 인정
엔픽셀 CI. (사진=엔픽셀)
엔픽셀 CI. (사진=엔픽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이 '2021년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고용노동부에서 수여한 장관 표창으로, 엔픽셀은 코로나19로 인한 고용침체 속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회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09년부터 시행된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좋은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기업, 기관, 대학 등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엔픽셀은 2017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올해 1월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를 국내에 출시하고 지난 11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에 진출한 가운데 종사자 수는 약 500여명을 기록, 올해 6월 기준 전년 대비 121% 고용증가율을 기록하며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벤처·스타트업 고용증가 상위 10개 기업에도 이름을 올린바 있다.

박세헌 엔픽셀 경영지원총괄은 "엔픽셀이 지향하는 무한한 도전과 혁신의 원동력을 증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고용창출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채용과 복지 증진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셀은 자사의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이외에도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며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받아 지난 8월 10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 국내 게임업계에서는 최단 기간으로 기업가치 1조원 이상의 '유니콘 기업'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