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3분기 영업익 61억원 '218%↑'···"열혈강호 온라인 中 매출 호조"
엠게임, 3분기 영업익 61억원 '218%↑'···"열혈강호 온라인 中 매출 호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게임
사진=엠게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엠게임은 올해 3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 137억원, 영업이익 61억원, 당기순이익 53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54.2%, 영업이익 218.4%, 당기순이익 379.1% 대폭 증가한 수치다. 전분기 대비는 매출 15.8%, 영업이익 87.5% 상승했고, 당기순이익은 0.1% 감소했다.

올해 3분기 실적은 PC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역대급 중국 매출이 견인했다. 지난 8월은 전년 동월 대비 358% 상승하며 서비스 이래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4분기도 매출 및 이익 상승이 기대된다.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성장세를 지속 중이다.

지난 9월 태국에 출시한 모바일 MMORPG '진열혈강호'가 현재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0위권에 안착했으며, 지난 10월 국내 출시한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이 지난 1일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기록했다.

엠게임은 이모탈의 국내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시아 4개국에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어서 내년 상반기 모바일 MMORPG 진열혈강호의 베트남 출시와 자체 개발 메카닉 3인칭 총싸움 게임 '배틀스티드:군마'의 스팀 정식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이번 3분기도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의 성과로 11분기 연속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 상승을 기록했다"라며 "올해 4분기부터 신작 매출이 더해져 좋은 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