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이모탈' 동남아시아 4개국 동시 출시
엠게임, '이모탈' 동남아시아 4개국 동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게임
사진=엠게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엠게임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동남아시아 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뮬레이션 게임(SLG)와 RPG가 결합된 이모탈은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스쿼드(영웅)를 수집·육성하며, 강력한 부대를 키워 실시간 전투와 던전 탐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지난해 10월 국내 출시해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영지 침략과 약탈,  길드와 함께 성장하며 오픈 필드의 거점 지역을 점령해 나가는 점령전 등 박진감 넘치고 여럿이 함께 즐기는 전투 콘텐츠가 강점이다.

이번 동남아시아 출시 버전에서도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영지 쟁탈전, 길드전과 같은 PVP 요소와 풍성한 PVE 콘텐츠, 효율적인 매칭 시스템,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E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기존 서비스 중인 한국을 비롯해 이번 출시한 동남아시아 사용자 간 실시간 매칭이 가능한 통합 서버로 운영된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 실장은 "매년 20% 안팎으로 고성장 중인 동남아시아 시장에 이모탈을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며 "직접 서비스를 통해 현지 사용자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성공적인 서비스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지난해 4월 중국 개발사 바비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및 동남아시아 4개국에 대한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체결, 지난해 10월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4개국도 직접 서비스에 나섰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