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다음달 10일까지 6주 동안 '누가 알고(Algo) 하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3주씩 나누어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별 수익률이 높은 참가자 10명에게 1등 300만원부터 10등 30만원까지 순위별 상금을 준다.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선물계좌를 개설하고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 또는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인 '하
나원큐파생',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대회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첫 대회에 참가하면 다음 대회는 자동 신청된다. 

각 회차 해당기간 동안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해외 선물을 50계약 이상 거래해야 입상 자격이 주어지며, 단, 마이크로 상품은 10계약을 1계약으로 본다.

김기세 하나금융투자 해외파생영업팀장은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해외선물투자와 더불어 알고리즘 매매에 대한 손님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것"이라며 "하나금융투자는 손님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누가 알고(Algo) 하나는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중계된다. 중계 페이지를 통해 하나금융투자 해외파생영업팀에서 개발한 해외선물 알고리즘 샘플인 '알고H전략'과 수익률 대결을 해 이기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실전투자대회가 열리는 동안 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계좌를 신규로 개설해 참가하면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도 준다.

수익률 산출 방법과 시상 기준, 대회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