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주거서비스 제휴 확대
대우건설, 푸르지오 주거서비스 제휴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이 가정방역, 카쉐어링, 차량정비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거 서비스 6개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우건설은 △가정방역(세스코) △정리수납(덤인) △카쉐어링(휴맥스모빌리티) △차량정비(카수리) △아이돌봄(핀덴아이) △펫돌봄(와요) 서비스를 푸르지오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홈클리닝, 아이돌봄, 방문세차 서비스 3사와의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과 주거서비스사의 플랫폼을 연계해 입주민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제휴사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이 양질의 주거서비스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누릴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검단신도시 푸르지오 더 베뉴,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 도입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자신의 시간을 절약하고, 불편함을 줄여주는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을 선호하는 트렌드는 더욱 확산될 예정"이라며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확충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편리미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