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신규 기업PR 광고캠페인 론칭
대우건설, 신규 기업PR 광고캠페인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기업PR TV광고 스틸컷.(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 기업PR TV광고 스틸컷.(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2012년 업계 첫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을 모델로 광고를 선보인 이후 9년만에 신규 기업PR 광고캠페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최근 푸르지오 광고를 통해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Natural Nobility)'이라는 브랜드철학과 주거 프리미엄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왔다"며 "이번 기업PR광고에서는 푸르지오라는 주거 브랜드 뿐 아니라 교량, 터널 등 토목·플랜트 분야의 건축물과 대우건설이 시공한 해외 랜드마크들을 골고루 보여줌으로써 종합건설사로서의 위상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두 개의 스카프가 화면 곳곳을 흘러가면서 여성모델이 바라보는 시선을 따라 대우건설의 다양한 건축물을 바라보며 진행된다. 터널을 빠져나가는 전기자동차는 스카프가 넘실거리는 바다 위 거가대교를 지나고, 유럽풍의 정원에는 럭셔리한 보석 상자 위에 푸르지오의 BI가 반짝이고 있다. 이렇게 대우건설의 건축물을 바라본 여성 모델이 시선을 돌리면 대우건설의 미래를 상징하는 도시가 흘러가는 스카프와 함께 보인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최근 호실적과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위대함은 계속되고 있다’라는 컨셉으로 표현했으며, 마지막 장면에서 멋진 건물 위를 걸어가는 여성이 바로 대우건설의 미래를 향한 당찬 포부를 상징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건설의 새로운 기업PR 광고캠페인은 이날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온에어(On-Air)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