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GS리테일 PLCC 선봬
신한카드, GS리테일 PLCC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GS리테일, 포괄적 업무협약식 개최
GS리테일 카드, 가맹점서 GS포인트 2% 적립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신한카드가 GS리테일 2400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GS리테일과 제휴해 'GS Prime 신한카드'(이하 GS프라임 신한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업무협약식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소재 신한카드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GS25, GS THE FRESH(GS프레시, GS수퍼마켓), GS fresh mall(GS프레시몰), 랄라블라, GS샵 등 GS리테일 모든 온·오프가맹점에서 결제시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GS&POINT 2%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GS리테일 고객들을 위해 불필요한 부가 서비스 없이 핵심 서비스에 집중했다. GS리테일 외 가맹점에서는 0.3%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은 GS프라임 신한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8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GS리테일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면 1%를 추가해 총 3%를 GS&POINT로 적립해 주고, 이들 매장에서 누적 2만6000원 이상 결제하면 2만5000 GS&POINT를 적립해 준다.

또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GS프라임 카드 발급 확대를 통한 활성화 추진 △고객 만족도 증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차별화 마케팅 진행 △빅데이터와 디지털 연계를 통한 다양한 공동사업 확대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