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생명 '안전농업 SNS챌린지'
[이벤트] NH농협생명 '안전농업 SNS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 공식 SNS채널 통해 참여 가능
6주 동안 매주 80명 추첨···총 상금 2000만원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NH농협생명이 '안전농업하세요' 캠페인 홍보를 위한 대국민 SNS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챌린지는 '안전농업 보이스(VOICE) 챌린지'와 '안전농업 덕분에 챌린지' 2종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6일 NH농협생명은 안전한 농촌과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캠페인 홍보 차원에서 대국민 SNS챌린지를 전개한다. 챌린지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80명 추첨해 총 상금 2000만원을 전달한다.  

안전농업 VOICE 챌린지는 안전농업 캠페인 홍보대사인 가수 장윤정이 부른 '안전송'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표현한 영상을 제작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노래, 랩, 가사낭독 등 표현방법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다. 오직 목소리로만 참여할 수 있어 얼굴 노출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다.

매주 60명씩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며 주차별 1등에게는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권을 제공한다. 챌린지 진행기간 6주 동안 당선된 1등 6명은 SNS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을 선정,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안전농업 덕분에 챌린지는 우리 농산물 혹은 농산물을 활용한 요리에 "#안전농업덕분에" 메세지를 포함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매주 20명씩 농촌사랑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