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춘천 롯데마트 내에 위치한 도심 특화형 서비스센터인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를 열었다.
23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폭스바겐 시티 익스프레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고안된 폭스바겐 브랜드의 혁신적인 도심 특화 서비스센터로 춘천에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하게 됐다. 강원 춘천 지역의 핵심 상권 내 위치한 춘천 롯데마트 지하 1층에 입점하게 됐다. 해당 지역의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영업을 맡게 됐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연면적 198.5㎡의 규모에 일반 정비를 위한 2개의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우수한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들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엔진오일, 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타이밍벨트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및 경정비 서비스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다.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폭스바겐 원주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사고차량 접수도 가능하다. 고객이 사고 차량을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에 입고하면 원주 서비스센터로 차량을 이동하여 수리한 후 다시 시티 익스프레스로 보내 고객이 픽업하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운영하는 시티익스프레스는 하루 최대 15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문경회 아우토플라츠의 문경회 대표는 "폭스바겐이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도심 특화 서비스센터인 시티 익프레스의 시작을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딜러로서 분명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우리 아우토플라츠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특히 이번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춘천 롯데마트 내 입점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자 하는 시티 익스프레스의 취지를 더욱 살렸다"라고 말했다.
이번 폭스바겐 춘천 시티 익스프레스 오픈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서울과 경기지역 4개 전시장(송파, 분당, 안양, 판교) 및 강원지역 2개 전시장(원주, 춘천)의 총 6개 전시장과 상봉 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수도권 5개 서비스센터(판교, 분당, 문정, 안양, 송파석촌)와 강원지역 2개 서비스센터(원주, 춘천)를 포함한 총 7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된다.
- 폭스바겐 제타·아틀라스, 유지비용 낮은 모델 '1위'
- [이벤트]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전동화·디지털' 미래전략 추진 조직개편
- [신차] 폭스바겐 '어반 콤팩트 SUV, 더 뉴 티록'
- 폭스바겐코리아, 세스코와 '업무 협약' 체결
- 폭스바겐-쏘카, 제타 카셰어링 활성화 업무협약
- 아우디 전기차 e-트론, 저온 주행거리 오류···"美 기준으로 인증"
- [시승기] 파사트GT, '타는 차에서 즐기는 차' 매료···진화된 담금질 '눈길'
- 맵퍼스, 폭스바겐에 '국내 맵 데이터' 공급
- 폭스바겐, ID.4에 증강현실 HUD 첫 적용
- [신상품] 폭스바겐코리아 '2021년형 투아렉'
-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GT' 홍보대사 배우 조진웅
- 폭스바겐코리아, 진화된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 출시
- 아우디폭스바겐 "내년 신차 20종 출시···전기차 매출 비중 11%로 확대"
- 폭스바겐코리아, 5천만원 이하 수입차 누적판매 1위···주역 '티구안'
- 폭스바겐코리아,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성료
- 폭스바겐 '전기 SUV ID.4', 유로앤캡 5 스타 획득
- 폭스바겐, 첫 번째 전기 고성능 모델 'ID.4 GTX' 공개
- 폭스바겐코리아 "사고 수리 자기부담금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