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카드 '갤럭시S21 장기할부'
[이벤트] 삼성카드 '갤럭시S21 장기할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갤럭시S21'을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통신사 제휴카드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T 라이트 삼성카드'는 24·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인 '라이트할부'를 제공한다. 이 카드로 SK텔레콤에서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S21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돼 24개월 라이트 할부는 최대 48만원, 36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오는 2월 28일까지 T 라이트 삼성카드로 라이트할부를 80만원 이상 이용해 갤럭시S21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2000명에게 10만원 캐시백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T 라이트 삼성카드 이용 고객이 SKT T월드 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T 트리플할인'을 신청하면 다양한 제휴사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E1, 왓챠, 캐롯손해보험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각 1000원씩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월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12개월, E1·왓챠·캐롯손해보험은 24개월간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T 라이트 삼성카드의 혜택과 SKT의 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을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S21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