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도입
하나카드,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카드는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는 매장 관리를 위한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시 PC로만 가능하던 기존의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이다. 모바일을 통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속해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가맹점 정보의 조회 및 변경 △실시간 매출 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으로의 매출 취소(상계·통장회입) 신청 △로그인 시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불편 없이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는 잠금 번호 로그인 등의 기능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픽파트너스 프로그램이다. 홍보하고 싶은 대상 조건(성별·연령·지역 등)과 제공하고 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 대고객 채널을 통해 매장 홍보를 할 수 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에게 효율적인 홍보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은숙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개인사업자분들이 불편하게 느꼈던 가맹점의 정보 변경이나 매출 조회 및 취소 등의 업무를 디지털로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