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니소프트, 신작 '방치학개론' 정식 출시
나니소프트, 신작 '방치학개론'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니소프트
사진=나니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나니소프트는 모바일게임 '방치학개론'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 10일 정식 출시했다.

방치학개론은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방치형 RPG로 복잡한 게임 조작 없이도 알아서 전투하고 성장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개성 넘치는 40여 종의 캐릭터를 제공하며 특정 캐릭터마다 각자 자기만의 이야기를 더한 교감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 편의성이 강화된 육성 시스템을 통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쉽게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며 이용자간 대결(PVP)과 길드 보스전 등과 같은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특정 임무를 달성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할 경우 게임 내 재화 10만 코인을 비롯해 캐릭터 경험치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정해진 모든 임무를 완수하고 인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일반 소환권 10장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만원을 2명에게 지급한다.

김이석 나니소프트 사업실 실장은 "오랜 시간 준비해온 방치학개론이 마침내 베일을 벗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소소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