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수성라크에르' 분양
포스코건설, '더샵 수성라크에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수성구 지산동 '더샵 수성라크에르' 조감도. (사진= 포스코건설)
대구 수성구 지산동 '더샵 수성라크에르' 조감도. (사진= 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포스코건설은 대구 수성구 지산동 일원에 공급하는 '더샵 수성라크에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산시영1단지를 재건축하는 아파트로 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면적 59~84㎡·899가구 규모로 공급되며, 이중 214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13가구 △75㎡ 99가구 △84㎡A 2가구다.

대구도시철도 3호선 지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수성IC와 인접해 대구와 외곽지역의 이동이 용이하다. 대구지하철 3호선의 연장도 추진 중으로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 지산초·중, 수성고 등이 가깝게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대구 랜드마크인 '수성못'과 수성유원지, 거목식물원, 수성랜드, 대구어린이대공원, 범어공원 등도 가깝게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잔디광장인 '더샵 필드'와 야외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는'더샵 가든&다이닝하우스', 반려견과 함께 하는 공간인 '펫가든'과 함께 실내골프연습장, 건식사우나,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존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 동배치와 알파룸, 안방 드레스룸 등의 평면설계가 도입된다.

청약 일정은 이달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달 1일 1순위, 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9일이며, 계약은 21~23일 사흘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청동 일원에 위치하며, 청약 당첨자에 한해 방문할 수 있다. 입주는 오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