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사회적가치위원회 출범
동아에스티, 사회적가치위원회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에스티가 24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의사협의기구 사회적가치위원회 출범식을 열었다.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둘째줄 왼쪽 다섯째)와 부위원장, 7개 분과의 위원장, 산하 사무국 위원들. (사진=동아에스티)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윗줄 왼쪽 다섯째)과 부위원장, 7개 분과의 위원장, 산하 사무국 위원들이 24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열린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의사협의기구 사회적가치위원회 출범식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아에스티)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동아에스티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의사협의기구 사회적가치위원회를 출범했다고 25일 밝혔다. 

사회적가치위원회는 공유가치(CSV·Creating Shared Value)를 창출하는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지역사회,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여하고, 이것이 브랜드와 기업 평판,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세워졌다.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은 "동아쏘시오그룹은 창업 이후 지금까지 단순한 이윤추구가 아닌 사회정의의 실천을 목표로, 내부 및 사회 구성원에 대한 행복과 나눔의 가치실현이라는 경영방침을 이어오고 있다"며 "경영방침을 토대로 지속가능경영을 하고 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