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11번가와 국내 여행업계 지원 업무 협약 체결
야놀자, 11번가와 국내 여행업계 지원 업무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국내 숙소 대상 공동 프로모션 진행···전용 브랜드관서 할인 쿠폰도 지원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야놀자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두 회사는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여행업계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국내 여행상품의 공동 홍보 및 마케팅 △레저∙액티비티 상품 확대 △여행 콘텐츠 개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매월 국내 여행 활성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는 6월 '수상 레저 가평 여행' 기획전을 시작으로,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가 보유한 모든 국내 숙박 상품을 월별 새로운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두 회사는 시즌별 프로모션과 여행 정보 제공, 합리적인 가격 제안을 통해 국내 여행 활성화를 촉진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11번가 내 야놀자 전용 브랜드관 '야놀자여행'을 신설한다. 신규 브랜드관에서는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숙소 주변의 관광 명소와 교통편 등 관련 여행 정보도 제공한다. 아울러 하반기에는 국내 숙박뿐만 아니라 레저∙액티비티 상품도 추가해 숙소와 놀거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국내 여행업계의 피해 회복을 지원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주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