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호반건설은 오는 7월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수청2지구에 '호반써밋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 동, 총 1084가구 규모로,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다.
당진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동부로와 남부로, 32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당진 시내뿐만 아니라 천안과 아산, 평택 등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현대제철, 석문국가산업단지, 송산일반산업단지, 아산국가산업단지, 서산오토밸리,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인더스밸리 등도 단지 인근에 자리해 있다.
호반건설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대다수의 가구를 판상형으로 구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세대 내에는 대형 드레스룸(일부세대)과 다목적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바닥과 상판 등에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적용할 계획이다.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최첨단 무인 경비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남녀독서실 등이 계획돼 있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당진시청 주변으로 개발이 이어지고 주거지와 상권이 확대되면서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호반써밋의 상품 차별화도 적용되는 만큼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호반산업, 충북 충주기업도시 산업단지 조성 추진
- 호반건설 플랜에이치벤처스, 보안솔루션 업체 투자
- 호반건설,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호반건설, '안성시새마을회'에 45번째 희망카 전달
- 호반건설, '호반써밋 고덕신도시 2차'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 호반건설, 플럭시티와 '스마트시티' 투자·업무협약
- 호반산업, 전남 신안군 신재생에너지 사업 업무협약
- 호반건설, 부산 동성하이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 호반아트리움, 내년 2월말까지 '아트 인 더 컬러' 전시
- 호반건설, '호반써밋 시그니처' 분양
- "현대제철, 실적개선세 내년까지 지속 전망"-한화투자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