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신작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 21일 출시
한빛소프트, 신작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 21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전까지 공식카페 'N행시' 및 '보물단어' 이벤트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을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유저들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AOS 또는 IOS 선택 후 등록하거나 원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퍼즐오디션'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보물 단어 찾기 이벤트'와 'N행시' 이벤트도 오픈 전까지 진행한다.

일상 생활속에서 발견한 '퍼즐', '스타', '패션' 등 3가지 단어를 사진으로 찍어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거나 '퍼즐', '스타일', '재단실', '하트' 등 4가지 제시어에 맞는 N행시를 창작해 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는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다른 유저와 실시간 1대 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배틀로얄 모드는 장식 출시버전에서 더욱 전략적인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타깃을 보다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하고, 모든 유저가 동일한 횟수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기술을 도입해 운보다는 실력에 의해 승패가 결정되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전을 구현한다.

한빛소프트는 정식 출시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2대 2, 3대 3, 길드전 등 팀전 콘텐츠를 추가로 구현, 대결하는 재미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퍼즐오디션은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얻은 게임 아이템으로 멋진 의상을 제작해 아바타를 꾸미고, 다른 유저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되는 '스타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점도 재미요소다.

유저 간 패션 경쟁은 이 게임에서 퍼즐 대결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다. 헤어, 얼굴, 상의, 하의, 신발, 액세서리 등 부위별로 세트 아이템을 장착하거나 각기 다른 아이템으로 나만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콘테스트 종류에 따라 필수 장착 부위가 정해져 있어, 꾸준히 재료를 모으고 의상을 제작할수록 더 많은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스토리모드를 클리어하다보면 의상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3월 파이널테스트 당시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며 "여타 퍼즐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