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에이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한빛소프트, '에이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장수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사진=한빛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한빛소프는 올해 4분기 중 장수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올해 서비스 12주년을 맞는다. 게임 내 길드 형태인 리전(Legion)을 만들고 서로 간 전투를 통해 통치권을 확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전장 '발할라' △신규 PVP 콘텐츠 '발키리 수호전' △새로운 재화 '시즌코인' △아뷔소스 관문 헬모드 등이 추가될 계획이다. 

발키리 수호전은 여신을 지키려는 수호국과 여신을 파괴하는 공격 4개국으로 나눠 펼처지는 대규모 전투다. 유저들은 1000대 1000의 전쟁을 접하게 된다. 

또 발할라에선 새로운 NPC들을 도와 강력한 고대 전사와 괴수들을 상대하게 된다. 아울러 역대 에이카 던전 중 가장 난이도가 높고 협동플레이가 권장되는 '아뷔소스 관문 헬모드'를 플레이하고 희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언근 한빛소프트 사업개발실장은 "12주년을 맞는 에이카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하다"며 "4분기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에이카를 보다 흥미진진하게 즐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