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슈퍼스타 멤버십 9단계로 확대
한빛소프트, '오디션' 슈퍼스타 멤버십 9단계로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슈퍼스타 멤버십 등급을 9단계로 확대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한빛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슈퍼스타 멤버십 등급을 9단계로 확대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슈퍼스타 멤버십 개편은 유저 친화적 운영의 일환이다. 등급을 세분화해 더 많은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에 따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기존 4개 등급에서 이제는 루키, 아이언스타, 브론즈스타, 실버스타, 골드스타, 플래티넘스타, 사파이어스타, 루비스타, 에멜라드스타로 혜택이 늘어난다. 

유저들은 출석, 팸 출석, 게임 플레이, 캐시 충전, 상품권 캐시 선물 등의 활통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홈페이지 Star 포인트 상섬에서 다양한 상품 교환이 가능하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전체 유저에게 멤버십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오는 30일까지 활동 별 적립 포인트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으 16년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는 유저들의 사랑"이라며 "유저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함께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