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 선택형 서비스 '시즌 초이스' 출시
KT, 고객 선택형 서비스 '시즌 초이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이나 VR 등 원하는 대로 매월 2가지씩 선택
'시즌초이스' 홍보 포스터. (사진=KT)
'시즌초이스' 홍보 포스터.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자사의 부가서비스들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매월 2가지씩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시즌 초이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시즌 초이스에 가입한 고객은 KT의 모바일미디어서비스인 시즌(Seezn)의 대표 월정액 상품 '시즌 믹스', 개인형 가상현실(VR) 서비스 슈퍼VR의 '슈퍼 VR 패스'을 비롯해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지니뮤직의 음악 스트리밍 무제한 서비스까지 세 가지 서비스 중 매월 두 가지를 자유롭게 골라 즐길 수 있다. 각각의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가입할 때보다 매월 최대 7700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의 5G와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월 1만1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슈퍼플랜 Plus' 요금제 3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시즌 초이스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즌 초이스에서 시즌 믹스를 선택하면 200여 개의 실시간 방송 채널과 8만여 편의 무료 주문형비디오(VOD)를 포함한 총 24만여 편의 다양한 VOD 콘텐츠를 비롯해 지상파 다시보기 패키지나 최신 영화 등 2만2000원 상당의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코코를 매월 제공한다.

또 VR 콘텐츠를 이용하고 싶다면 슈퍼 VR 패스를 선택하면 된다. 슈퍼VR 기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2000여 편의 VR 영상 콘텐츠와 30여 종의 게임, 다양한 제휴 서비스 등의 실감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지니의 '스마트 음악감상'을 선택하면 지니 앱에서 최신 가요부터 장르별로 전곡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트렌드와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초이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