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써밋 송도' 3월 말 분양
호반건설, '호반써밋 송도' 3월 말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써밋 송도 조감도.(사진=호반건설)
호반써밋 송도 조감도.(사진=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호반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8공구 M2블록에서 '호반써밋 송도'를 3월 말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01㎡ 아파트 1820가구와 전용면적 74, 84㎡ 아파텔 851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성을 높였다. 4베이 설계와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현관과 주방에는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수영장,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등이 들어서며 대형 상업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보행 동선을 분리했고, 단지 주출입구에는 어린이 통학 승하차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 2020년 개통 예정)이 예정돼 있고, 제2,3경인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가 가깝다. GTX-B노선, 인천발 KTX 등 교통 호재도 예상된다. 

도보권에 인천아암초등학교(2020년 3월 개교 예정)와 고등학교 용지가 있고 지구 내 자율형 사립고인 인천포스코고등학교를 비롯해 채드윅송도국제학교, 한국뉴욕주립대, 유타대 등의 국제캠퍼스가 위치해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 쇼핑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아암도해안공원, 송도달빛축제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23년 2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