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성생명 '다(多)모은 건강보험'
[신상품] 삼성생명 '다(多)모은 건강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보험료·필요한 보장만 선택 가능
(사진=삼성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삼성생명은 고객이 필요한 보장을 직접 선택해서 원하는 보험료로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다(多)모은 건강보험'을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주보험과 특약을 활용, 각종 질병에 대해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하다. 주보험에선 일반사망을 최소 100만원부터 보장한다. 주보험 가입금액을 낮춘 대신 보험료 부담을 덜고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삼성생명 상품 중 최다 수준인 135개의 특약을 탑재했다. 한국인의 3대 질병으로 불리는 암·뇌혈관질환·허혈심장질환에 대한 보장은 물론, 각종 질병의 수술·치료 보장, 일상생활과 밀접한 재해·골절·자동차사고 부상 보장 등 원하는 보장만을 골라 설계할 수 있다. 수요가 높은 소액질병 진단보험료 납입지원 특약과 153대 질병수술보장 특약을 신설해 보장의 폭을 넓혔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상품 경쟁력도 강화했다. 비갱신형 특약(일부특약 제외)에 가입한 경우 사망 시 계약자적립액을 지급하지 않는 대신, 동일 보장 기준 삼성생명 건강상품 중 가장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을 준비할 수 있다.

건강상태가 양호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보험료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 진단이 필요없는 '고지우량체' 제도 역시 운영한다. 별도의 진단없이 체질량지수와 흡연 여부만 정확하게 고지하면 고지우량체 기준 충족 시 보험료가 할인된다.

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능하며, 납입기간은 10년·15년·20년·30년납 중 선택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고객이 필요한 보장을 직접 선택해서 설계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