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해외주식 시작하면 최대 23만원 혜택'
[이벤트] KB증권 '해외주식 시작하면 최대 23만원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해외주식 경험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최대 23만원 혜택받고 해외주식 시작하자 마블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개인고객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 해외주식쿠폰 2만원을 제공하며, 해외주식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구간별로 해외주식쿠폰을 최대 21만원 증정한다. 

마블 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고객이 일정금액을 누적해 거래할 시 해외주식 경험이 레벨 업되며 이에 따른 해외주식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은 레벨1으로 해외주식쿠폰 2만원을 지급하며 △100만원 이상 레벨2 1만원 △1000만원 이상 레벨3 2만원 △5000만원 이상 레벨4 3만원 △1억원 이상 레벨5 5만원 △2억원 이상인 경우 레벨MAX 달성으로 10만원의 해외주식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신청 필수이며, 증정된 해외주식쿠폰은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가입 후 사용 가능하다. 글로벌원마켓은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 상장 주식을 별도 환전없이 원화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누적 신청 계좌수가 150만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시작하는 신규고객이 보다 쉽게 해외주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거래 편의성 확대와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투자는 투자 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해당 이벤트는 KB증권 MTS 'KB M-able(마블)' 및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