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플러스 비상장, 삼성증권 기업 분석 리포트 서비스 제공
증권플러스 비상장, 삼성증권 기업 분석 리포트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국내 비상장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이 삼성증권과 제휴하고 기업 분석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증권플러스 비상장 유저들은 국내 대형 증권사인 삼성증권에서 발행한 각종 비상장 기업 정보를 애플리케이션에서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다.

증권플러스 비상장은 검증되지 않은 허위 정보 및 정보 부족으로 인한 투자자 피해를 막고, 시장 신뢰를 제고하기 위해 삼성증권과 제휴를 체결하고,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증권플러스 비상장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내 전문가리포트 메뉴, 각 종목별 시세 탭에 삼성증권 리서치 센터에서 발행한 비상장 기업 리포트가 탑재된다. 전문 애널리스트가 기업 탐방, 동향 조사 등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거쳐 작성한 양질의 정보들로 투자자 혼란을 방지하고, 합리적인 투자 판단을 지원한다. 관심 종목 대상 신규 리포트 알림 기능으로 투자자 편의도 한층 개선했다.

증권플러스 비상장 관계자는 "기업 정보 외에도 스타트업 행사 후기 등 투자에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는 리포트들을 월간 단위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국내 대표 비상장 거래 플랫폼으로서 정보 비대칭 문제 해결에 힘을 기울이고,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