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7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7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조감도.(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조감도.(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현대건설은 이달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일원에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9층, 아파트 5개동 762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1개동 75실 등 총 6개동 837세대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타입별로 △84㎡A 493세대 △84㎡B 171세대 △102㎡ 98세대, 오피스텔은 △84㎡OA 50실 △84㎡OB 25실 등이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은 대구지하철 3호선 팔달시장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팔달대로, 신천대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서대구역 주변으로 대구시청 이전, 산업단지 최신화, 교통망 확충 등도 예정돼 있다.

인지초를 도보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경일중, 대구서부고 등이 인근에 있고, 학원들이 밀집한 북부 침산동 학원가도 차량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마트 칠성점, 팔달시장 등 대형 쇼핑몰이 다수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동아리공원, 하중도공원, 복합스포츠타운, 대구오페라하우스 등이 인근에 있다.

단지는 4베이 판상형(일부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 각 타입별로 초대형 드레스룸, 건식 세면대 및 욕실, 마스터룸 등을 적용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실 다락층이 설계됐으며 탁 트인 거실과 주방공간 등이 확보돼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다.

주출입구부터 중앙 광장까지 이어지는 넓은 조경 설계가 적용되며, 실내체육관, H아이숲(실내어린이놀이터), 실내 골프연습장, 상상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수성구를 제외한 대구 전지역이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돼 전국 수요자들이 대구 부동산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라며 "역세권 개발사업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분양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이곡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