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움증권 '키우GO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 키움증권 '키우GO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 개시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키우GO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와 GS25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키우GO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는 AI 투자 솔루션 키우GO가 추천하는 국내ETF로 구성된 연금 포트폴리오를 매달 무료로 제공한다. 투자 성향과 시장 상황에 맞게 키우GO가 리밸런싱하는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쉽고 편하게 연금 투자를 통한 노후 대비가 가능하다.

키우GO 연금 포트폴리오 이벤트 기간 동안 포트폴리오 구독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선착순 1만명은 GS25 1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쿠폰도 지급한다.

키우GO는 키움증권이 자체개발한 AI 로보어드바이저로 금융위원회와 코스콤이 주관하는 제 16차 로보어드바이저(RA) 테스트베드 운용심사를 통과했다. 테스트베드를 통과한 알고리즘은 총 3가지(국내ETF형, 해외ETF형, 멀티전략형)이며, 키우GO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는 이 중 국내ETF형 알고리즘을 따른다. 약 170여만건의 글로벌 금융시장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위험수준이 서로 다른 자산군간의 포트폴리오 비율을 결정하여 투자목표 달성 확률을 극대화 시키는 전략을 사용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