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내 자산에 핀트를 맞추다'
[이벤트]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내 자산에 핀트를 맞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셈버앤컴퍼니운용)
(사진=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운영하는 자산을 쌓아가는 AI 일임 투자 '핀트(fint)'가 최근 선보인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 자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고, 특별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다음달 19일까지 약 4주간 '내 자산에 핀트를 맞추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핀트 앱 내 자산 탭에서 금융 자산을 최초로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핀트투자 시 사용 가능한 투자지원금 5천원을 100%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자산을 연결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서울신라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핀트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앱 실행 후 하단에서 바로 확인 가능한 자산 탭에서 본인확인 인증 절차만 걸치면 은행,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 등 기존 금융권은 물론 핀테크 업체에서 제공하는 페이와 포인트 등 흩어져 있던 금융 정보를 간편하게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윤석준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핀트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를 기다리고 기대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흩어져 있는 소중한 자산을 핀트로 손쉽게 확인하고 관리하면서, 고객별 성향에 맞춰 AI가 알아서 투자해주는 핀트 투자의 편리함도 함께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앤컴퍼니는 지난해 10월 모바일 AI 투자일임 업계 중 처음으로 금융위원회로부터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한 바 있다. 최근 선보인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누구나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간편한 인터페이스(UI)로 구성돼 사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