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한양은 500억원 규모의 여주시 가남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수주한 물류센터는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일원에 지하 2층~지상4층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지하에 저온창고와 지상 상온창고로 구성되며 전층 차량 접안이 용이하다.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10m이상의 높은 층고로 설계됐다. 총 공사비는 500억원 규모로, 18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024년 1월 준공 예정이다.
사업지는 영동, 중부내륙고속도로, 3번 국도 등과 인접해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3번 국도 도로변에 위치에 가시성이 좋고 왕복 4차선 도로에 접해있어 화물차의 진출입이 쉽다. 2025년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가 개통 예정되어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물류센터가 위치할 여주시는 인력수급이 용이하고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 수도권 대표 물류도시로 각광받고 있다. 이마트, CJ 등 유통 대기업 물류센터들이 이미 입주해 성업중이다.
한양 관계자는 "한양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번 물류센터 수주에 성공할 수 있었다"라며 "물류센터를 비롯해 수주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공공기관 공모사업, 도시정비사업, 에너지사업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공격적으로 수주영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한양, 453억원 규모 성남 하대원동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 한양, 울산 반구동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 수주
- 한양, 순천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5월 분양 예정
- 한양, 수도권 2곳서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 규제 풍선효과···지방 아파트값 23개월 연속 상승
- 한신공영, 부산 사하오성맨션 소규모재건축정비사업 수주
- 한양,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아트포레스트 상가 이달 분양
- 한양, 스마트 홈 서비스 '수자인라이프' 강화
- 한양, 과천청사역 한양수자인 7월 분양 예정
- 세계 조경 대표단, 미래 정원도시 '솔라시도' 방문
- ㈜한양, 공공공사 수주 활발···올해 3건, 1600억 규모 수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