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가 장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개장 예정인 테마파크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다음 달 5일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기간 LG유플러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장기 고객 혜택'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레고랜드는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다. 시설규모와 지리적 여건을 고려하면 연간 약 200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레고랜드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테마파크 내방객의 편의 향상에 힘을 보태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 △스마트벤치 및 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았다.
이번 협업을 바탕으로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만 초청해 레고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고객에게 오픈 전 레고랜드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국내 이동통신 3사 중 LG유플러스가 유일하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은 U+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및 동반인 정보를 입력한 후, 우리 가족만의 응모사연을 올리면 신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5일까지 응모 사연을 접수받고, 추첨을 통해 1300명에게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 고객은 1인당 최대 4장의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용권은 5월 2일 하루만 사용할 수 있다. 이날 초대받은 약 5000명의 고객과 가족은 레고랜드 내 놀이기구와 40여개의 어트랙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오는 26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모바일 QR 형태로 받은 입장권을 통해 가족과 레고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장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직 LG유플러스 고객만 초청하는 레고랜드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장기 가입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Thank U+'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초청(4월)에 이어 장기 고객 대상 감사 선물 증정(5월) 등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LGU+-강원도, 지역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
- 이통3사, 1분기 합산 영업익 1조원 전망···올해도 '好好'
- LGU+ 임직원, 멸종위기 개구리·도롱뇽 지킨다
- LGU+, 세종테크노파크와 모빌리티 빅데이터 공유한다
- U+홈트Now, 고객과 함께 공식 트레이너 선발한다
- LGU+-브이씨, 골프에 초정밀 위치정보 서비스 제공 '맞손'
- LGU+, 예스24라이브홀과 협업···케이팝 온라인 공연 생중계
- U+골프, 2022 시즌 KLPGA 투어 중계 시작
- LGU+-LG헬로비전-부산 해운대구,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MOU 체결
- LGU+, 알뜰폰 비교 사이트서 '결합 할인' 한 번에 확인한다
- LGU+, AI 기반 스마트레이더로 생물 다양성 지킨다
- LGU+, 세계 최초 '양자내성암호' 전용회선 서비스 출시
- U+ 아이들나라, iF 디자인 어워드서 TV·모바일 부문 수상
- LGU+-LG CNS, KB금융 '차세대 고객센터' 구축한다
- LGU+ "하루 100원으로 해외 데이터 로밍 이용하세요"
- LGU+, 군자녀 교육격차 해소 온라인 맞춤형 수업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