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확장 개점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확장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전경.(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전경.(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기존 압구정PB센터를 청담영업소와 통합해 확장 개점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는 통합 확장을 통해 공간을 기존의 2배인 920㎡ 규모로 늘렸다. 고액자산가가 많아 금융권 영업점이 밀집한 이 지역에서 PB센터 가운데서도 가장 큰 규모다. 세미나실과 VIP 전용 상담실을 갖췄고, 공간마다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고객 편의와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이곳에서 주식거래·금융상품·세무 등 각 분야별로 선별된 전문 프라이빗뱅커(PB) 24명과 이들을 지원하는 직원 10여명이 종합자산관리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는 관리자산 약 3조7000억원에 달하는 국내 최대 수준의 PB센터다. 향후 초대형 PB센터의 강점을 살려 PB 인력의 자산관리 시너지를 이끌고 초고액자산가에게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도현 한국투자증권 PB전략본부장은 "단순히 규모를 키우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최적의 상담 환경에서 분야별 전문가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초고액자산가의 니즈를 반영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PB센터는 확장 개점 이벤트로 4월 30일까지 이 센터에서 금융상품 5000만원 이상 신규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