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2022 프리미어 써밋' 시작···9개월간 16회 강연
KB증권, '2022 프리미어 써밋' 시작···9개월간 16회 강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지난 23일 신동준 KB증권 WM솔루션총괄본부 상무가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개강 특강에서 '2022년 금융시장 전망 및 자산배분전략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개강 특강과 함께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기업의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책임자(CFO), 예비 최고 경영자(Next CEO) 및 고액자산가(HNW, High Net Worth) 고객을 초청해 온라인 인프라를 활용한 '언택트(비대면) 써밋'이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오는 11월 23일까지 9개월간 총 16회의 강연이 진행된다.

지난 23일 열린 개강 특강에서는 1부에 자산관리 전문가인 신동준 KB증권 WM솔루션총괄본부장(상무)의 '2022년 금융시장 전망 및 자산배분전략 특강'이 코로나 이후 새로운 투자환경에서의 자산배분전략과 우크라이나 전쟁 등 글로벌 변수 대응 방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최민정 쇼트트랙 선수와 차준환 피겨스케이팅 선수가 출연해 '대한민국을 빛내는 KB Star의 올림픽 이야기'라는 내용으로 올림픽에서는 볼 수 없었던 평범한 젊은이로서의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개강 특강에서부터 CEO 등 VIP고객 1800명이 넘게 참여했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남은 기간 동안 빅데이터 전문가인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 소비자 트렌드 분석 전문가인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 등 엄선한 강사진들의 투자 관련 인사이트(Insight)를 얻을 수 있는 특강과 KB증권 자산관리 전문가들의 부동산, 증시전망, 세무전략 등 자산관리 솔루션을 총 9개월에 걸쳐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돌아오는 4월 13일에는 유튜브 채널 '김미경TV'를 운영하는 스타 강사 연남타운 크리에이티브 김미경 대표의 '3년 후 미래를 바꿀 7가지 기술'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 PB를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