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이 'LEGACY: 위대한 유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LEGACY: 위대한 유산은 리니지M 대표 클래스인 '기사'와 '다크엘프'를 대폭 상향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23일부터 새로운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업데이트 상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엔씨는 3월 22일까지 LEGACY: 위대한 유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성향에 따라 '위대한 보상 상자'와 '위대한 지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두 보상 모두 캐릭터의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는 '위대한 행운 큐브(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있다. 사전예약 참여 선물은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 서버에서 각각 획득 가능하다.
리니지M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 쿠폰' 3종을 받을 수 있다.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시즌패스 위대한 유산'을 구매하면 3주차 보상으로 'TJ의 쿠폰-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를 얻는다. 4주차 보상으로 지급되는 위대한 유산 아이템에서는 'TJ의 쿠폰-스페셜 변신 합성·스페셜 마법인형 합성'을 획득할 수 있다.
TJ의 쿠폰-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를 사용하면 파괴된 상점 장비를 복구하거나, 같은 부위에 착용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상점 장비로 교체해 받을 수 있다. TJ의 쿠폰-스페셜 변신 합성·스페셜 마법인형 합성을 사용하면 지정된 기간 동안 합성에 실패한 가장 높은 등급의 변신·마법인형 카드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에픽 리그 투자
- 엔씨소프트, 산불 피해 복구 성금 5억원 기부
- "게임 산업 큰 별이 졌다"···김정주 별세에 각계 애도 물결
- 엔씨,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엔드오브드래곤즈' 북미·유럽 출시
- 3N·2K, 올해 대규모 신작 러시···국내외 40여종 출시
- 엔씨 유니버스, '원호' 쇼케이스 기념 NFT 굿즈 공개
- 게임업계, 지난해 실적 '빨간불'···신작·P2E로 반등 모색
- 엔씨소프트, 작년 영업익 3752억 '54.5%↓···"하반기 'TL' 출시 목표"
- 카겜 '오딘', 구글플레이 정상 탈환···주가도 10%대 급등
- 엔씨소프트, 중앙대병원과 '디지털 암 관리센터' 구축 업무협약
- 엔씨소프트, 사내 어린이집 '웃는땅콩' 추가 신설
- 엔씨소프트, 신규 IP 'TL·프로젝트E'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 엔씨, 'GDC 2022'서 강화학습 AI 적용 사례 발표
- 엔씨소프트, 한국지식재산연구원과 '지식재산 연구' 업무협약 체결
-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 "오픈형 R&D로 글로벌 시장 공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