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이스라엘 헬스케어 투자 에코시스템' 웹세미나 개최
금투협, '이스라엘 헬스케어 투자 에코시스템' 웹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파이낸스 DB
사진=서울파이낸스 DB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금융투자협회는 오는 26일 오후 4시 주한이스라엘대사관 경제무역대표부와 공동으로 '이스라엘 헬스케어 투자 에코시스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금투협은 코로나19 이후 위축된 글로벌 시장에 대한 투자접근성 제고를 위해 회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유수의 해외 파트너기관과 같이 글로벌 투자동향 웹세미나를 시리즈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 12차로 개최되는 이번 웹세미나는 이스라엘의 헬스케어 산업에 전문적으로 투자하는 현지 전문가와 이스라엘 금융시장 전문가를 초빙해 이스라엘의 유망분야인 헬스케어 시장뿐만 아니라 이스라엘의 전반적인 투자생태계의 현황과 전망 등을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 전반부에는 에이문펀드(aMoon Fund)의 토메르 베르코비즈(Tomer Berkovitz) 파트너와 의료 투자 플랫폼 사나라 벤처스(Sanara Ventures)의 아사프 바르니아(Assaf Barnea) 파트너가 이스라엘의 헬스케어 산업 현황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후반부에는 로펌인 헤르조그 폭스&니먼(Herzog Fox and Neeman)의 길라드 메이로비츠(Gilad Majerowicz) 파트너, 이스라엘 증권감독국의 론 클라인(Ron Klein) 사업개발본부장이 이스라엘의 투자 에코시스템과 증권 산업 현황을 다룰 예정이다.

영어로 진행되는 세미나의 참가등록은 금투협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