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마이태그하면 쿠팡·카톡 할인'
[이벤트] BC카드 '#마이태그하면 쿠팡·카톡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BC카드가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태그(#MyTag)'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27일까지 주말에 쿠팡에서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결제일할인 혜택(구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BC카드의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1일당 2021명)으로 혜택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주문하기'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이태그로 제공한다. 9일 자정부터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로 혜택을 선착순(20만명)으로 태그한 뒤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BC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1회 제공한다.

'#마이태그(#MyTag)'는 BC카드가 자사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을 통해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혜택 서비스다.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 성향에 맞게 추천되는 혜택을 고객이 태그한 뒤 BC카드로 해당 조건에 맞게 결제하면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서거정 BC카드 결제플랫폼본부장(상무)은 "팬데믹 현상이 장기화되면서 모바일 쇼핑은 일상적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이번 혜택을 통해 BC카드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