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 전담 자산관리조직 GWM(Global Wealth Management)에서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GWM은 자산 30억원 이상 초고액자산가의 글로벌 투자 관리를 위해 지난해 신설한 조직이다. 개인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글로벌 시장의 금융상품을 선별해 제시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와 전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부동산 관련 펀드를 출시해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GWM은 고객의 부동산 투자까지 지원하기 위해 공식적인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시작했다. 부동산 투자자문은 금융투자협회의 인가를 받은 전문인력이 부동산 가치 및 상품에 대한 정보와 투자판단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GWM에서는 김규정 한국투자증권 자산승계연구소장과 안성용 한국투자증권 부동산팀장 등 시장분석 및 자문 전문가가 직접 나서 컨설팅을 진행한다. 전문가 상담을 받은 후 자문계약을 체결해 실제 거래 및 임차 관리 등 부동산 투자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부사장)은 "금융자산은 물론 부동산자산까지 국내외를 커버해야 하는 고액자산가의 투자관리는 전문가의 자문이 필수"라며 "GWM은 고객의 글로벌 투자를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한국투자증권, 인재 채용 채널 확대···365일 상시채용
- 증권사, ESG 경영 가속화···위원회 설립·조직개편
- [신상품] 한국투자증권 '멀티 리자드형 ELS 13919회 모집'
- IPO 시장 활황에 올해도 주관사 경쟁 '치열'···미래에셋대우 선두
- [신상품] 한국투자증권 'ELW 252종목 신규 상장'
- [신상품] 한국투자증권 '온라인전용 멀티 리자드형 ELS 모집'
- [이벤트] 한국투자증권 'IRP, TDF로 해 봄'
- 한국투자증권, 중국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정보 제공
- [신상품] 한국투자증권 '멀티 리자드형 TRUE ELS 13960회'
- 한국투자증권, NICE지니데이타와 마이데이터 업무협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