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세이브더칠드런 유심 캠페인' 진행
LG헬로비전, '세이브더칠드런 유심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유심 7종 가입 시 월 통신비 5.5% 기부
LG헬로비전이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고객의 통신비 5.5%가 기부되는 '세이브더칠드런 유심(YOU心)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고객의 통신비 5.5%가 기부되는 '세이브더칠드런 유심(YOU心)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헬로비전이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고객의 통신비 5.5%가 기부되는 '세이브더칠드런 유심(YOU心)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년간 매달 쌓인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난방텐트 및 디딤씨앗통장 저축금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캠페인은 1000명 참여 달성 시까지 지속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착한 소비'로 완성되는 1대 1 매칭 기부로 의미를 더했다. 고객 한 명이 캠페인에 참여할 때마다, 가입 최초 기부금 1만원과 더불어 매월 납부요금의 5.5%가 세이브더칠드런에 자동 기부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 캠페인 전용 페이지에 접속 후, 원하는 유심요금제에 가입하고 기부 동의를 하면 된다. '무제한 33 유심' 등 스테디셀러 유심요금 7종이 대상이며, 캠페인 참여 시 세이브더칠드런 굿즈(파우치∙스마트폰 그립톡)와 함께 감사의 의미가 담긴 엽서도 전달된다.

캠페인 기부금은 지역 취약계층 아동의 '따뜻한 겨울나기'와 '자립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최초 기부금 1만원은 사회적 기업 '조이비'가 제작한 친환경 난방텐트 지원에 활용, 월 통신비 5.5%는 저축 시 2배로 적립되는 디딤씨앗통장에 쓰여 아동의 경제 자립을 돕는다. 지원물품과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 남부지부를 통해 부산∙경남지역 조부모가정 아동에게 전달되며, 전국 단위 지원규모 확대도 검토 중이다.

헬로모바일은 고객 1000명 동참을 목표로 캠페인 확대에 힘을 싣는다. 선착순 100명 대상 무선충전기 지급 이벤트를 시행하는 한편, 세이브더칠드런∙조이비∙지역맘카페를 통한 캠페인 취지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