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020 한.家.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더클래스 효성, '2020 한.家.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추석을 맞아 '2020 한.家.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더클래스 효성)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추석을 맞아 '2020 한.家.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귀성길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냉각수,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등의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지원하며, 실내 공기정화 필터류를 15% 할인 판매한다. 차량과 스마트폰을 연동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던트' 무상 장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2본 이상 교환 시 타이어 사이드 월 광택 서비스와 휠 밸런스 점검 및 소낙스 에어컨 클리너를 제공한다. 4본 이상 교환 시엔 무상 픽업 딜리버리와 휠 얼라이먼트 점검 서비스를 지원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사이닝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구매 이후에도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