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종합금융 'SSG페이 콜라보 CMA노트'
[이벤트] 우리종합금융 'SSG페이 콜라보 CMA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종합금융
사진=우리종합금융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우리종합금융은 SSG페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는 개인 고객에게 우대금리와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합금융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인 'CMA Note'다. 우대금리 적용 시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를 제공한다. 원리금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도 가능하다.

CMA Note의 1일 예치 시 기본금리는 연 0.90%이다. SSG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우대금리 연 0.10%를 제공한다. 여기에 우리은행 연계 계좌로 등록된 CMA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SSG페이 애플리케이션 결제 수단에 등록하면 우대금리 연 0.15%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비대면 계좌 개설 시 SSG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만원도 지급한다.

이벤트 내용은 SSG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1일까지 선착순 2만명에게 판매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SSG페이와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