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협력사와 함께 이용하는 동반성장몰 도입
㈜한화, 협력사와 함께 이용하는 동반성장몰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 제품 판로지원 위한 쇼핑 플랫폼···내달 1일 오픈 
동반성장몰 홈페이지 화면
동반성장몰 (사진=㈜한화)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한화는 다음 달 1일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동반성장몰'을 오픈하며 상생행보를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돕고자 2018년에 출범한 상생형 쇼핑 사이트로, 가전‧생활용품‧패션‧식품 등 40여개 카테고리, 약 4만여개 중소기업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임직원 복지를 위해 동반성장몰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들은 자사 전용으로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한화는 그룹 계열사 중 최초로 자체 동반성장몰을 개설하기 위해 지난 12일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특히 사이트 이용 대상을 자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협력사 직원으로도 확대함으로써, 협력사의 직원 복지 향상에도 보탬을 줄 수 있게 됐다.

한화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용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발급, 중소기업 제품 구매를 장려한다. 우수 협력사에는 쇼핑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해 동반성장몰을 활성화하면서 적극적인 상생활동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 한화는 최근 상생펀드 규모를 510억원으로 확대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에 대한 금융지원을 강화한 바 있다. 또 대금 전액 현금 지급, 복리후생 지원 등 다양한 상생제도를 운영하며 '함께, 멀리'의 동반성장 가치를 실천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