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시 지원금·수수료 혜택'
[이벤트]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시 지원금·수수료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내달 31일까지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와 '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생애 첫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 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 2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주가연계증권(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5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추가로 현금 3만원과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해준다.

해외주식 모바일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생애 첫 비대면으로 개설된 계좌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생애 첫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올해 말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9달러를 받고, 미국 3대 거래소(나스닥, 뉴욕증권 거래소,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신청일부터 익월 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할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99만원까지 캐시백을 받게 된다.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