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춘풍] '동탄스타일의 결정판' 완벽한 피날레
[분양시장 춘풍] '동탄스타일의 결정판' 완벽한 피날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 (사진 = 반도건설)

반도건설,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6.0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동탄신도시 내 최고 청약경쟁률, 최다 분양, 최다 완판 등 기록을 세운 반도건설이 동탄2신도시의 마지막 반도유보라,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 6.0'을 이달 중순께 공급한다.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A37블록에 들어서는 5.0은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545가구 규모이며 6.0은 A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5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두 단지 모두 전용 59~96㎡로 설계된다.

이들 단지는 동탄2신도시의 핵심입지로 꼽히는 '동탄역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KTX동탄역 역세권을 중심으로 상업·업무·문화생활이 복합적으로 개발되는 곳인데다 여기서 공급되는 첫 분양인 만큼 고객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는 분양 관계자 전언이다.

이 단지의 최대 장점은 당연히 '역세권 프리미엄'이다. KTX·GTX동탄역(예정)과 광역환승센터가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중심상업지구와 백화점 등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고 초·중·고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으로 약 30만㎡의 오산천변 대형중앙공원(가칭)이 인접해 있어 자연친화적인 삶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특·장점으로는 반도건설의 차별화된 교육특화를 적용, 각 단지별로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건립해 교육여건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평면타입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이는 한편 기 분양단지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주부멀티공간'과 수납공간 특화, 가변형 벽체 등을 한 단계 발전시켜 '동탄 전문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역 광역비즈니스콤플레스 내의 첫 분양인데다 동탄역과의 접근성이 워낙 좋아 벌써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많다"며 "동탄2신도시 대표 브랜드인 반도유보라의 마지막 분양인 만큼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능동 529-1번지에 마련된다. (1800-0037)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