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춘풍] 329개 건설사가 탐낸 배곧신도시 최고 입지
[분양시장 춘풍] 329개 건설사가 탐낸 배곧신도시 최고 입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공영, 시흥배곧 한신휴플러스

▲ 시흥배곧 한신휴플러스. (사진 = 한신공영)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신공영이 300여개 건설사들이 탐낸 배곧신도시 핵심부지에 짓는 '시흥배곧 한신휴플러스'를 이달 말 공개한다.

경기 시흥시 배곧신도시 B10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 전용 68~84㎡ 총 13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무엇보다 이 단지는 토지입찰에서 32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만큼 배곧신도시에서도 특급입지를 자랑한다"며 "학교, 상업지구, 공원 등 배곧신도시의 모든 생활편의 및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단지 인근에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마트 등 대형상업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유치원과 초·중학교는 단지 뒤 공원길로 연결된 통학로를 이용, 찻길을 건너지 않고도 통학할 수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고등학교도 도보 5분 거리에 조성된다.

특히 시흥시 최대 숙원사업인 서울대 시흥캠퍼스가 들어서는 것이 최대 호재다. 2011년 서울대가 시흥시와 시흥캠퍼스 조성에 대한 기본협약서를 체결한 이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2018년이면 서울대 시흥캠퍼스가 문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도 편리하다. 인천국제공항과 KTX광명역이 약 20분 거리이며 수인선 월곶역과 수도권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 배곧신도시를 관통하는 제3경인고속도로 정왕IC, 영동고속도로 월곶JC가 인접해 있다 또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시흥~평택 고속도로, 77번국도 등 광역도로망도 갖춰져 있다.

중소형 가구 편의를 세심하게 배려한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전 가구 4베이 위주 설계를 적용, 동일 면적대비 개방감을 크게 개선했으며 주부들의 마음을 헤아린 다목적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팬트리 공간도 배치했다.

대단지에 걸맞는 커뮤니티시설도 계획했다. 편리한 동별 커뮤니티 운영을 위해 단지 내에 맘스카페가 8곳 이상 조성되며 주민 운동시설도 4곳을 운영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시흥시 서해고 맞은편(정왕동 1771-1번지)에 마련된다. (031-434-1011)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