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춘풍] 최초·최대·프리미엄…서산 위의 서산
[분양시장 춘풍] 최초·최대·프리미엄…서산 위의 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서산

▲ 힐스테이트 서산. (사진 = 현대엔지니어링)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말 충남 서산시의 첫 '힐스테이트', '힐스테이트 서산'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충남 서산시 서산테크노밸리 A4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4층, 13개동, 전용 75·84㎡, 3개 타입 총 8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사산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최초 자급자족형 첨단복합도시로 미래가치가 뛰어나다. 또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 대전~당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홍성 구간 신설 예정) 등의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인접 도시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가 위치한 A4블록은 서산시내와 대산산업단지까지 이어지는 29번 국도에 인접해 있어 대산산단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특히 테크노밸리 내 최중심 입지로, 교육 및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교(2017년 3월 개교 예정)와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도보 10분 거리에는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단지는 지형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맞통풍과 환기가 뛰어난 판상형 위주로 설계,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인근에 호수공원과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는데다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해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성을 배려했다.

전 가구 팬트리룸을 제공했으며 대부분 타입에서 채광이 우수한 4베이 설계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인근 산단의 배후수요를 고려, 전용 84㎡A의 경우 '선택형 부분임대'를 지역 최초로 도입했다. 이밖에 서산시 최초로 '인라인스케이트장'이 들어서는 등 대단지에 걸맞은 커뮤니티시설이 도입된다.

이석원 분양소장은 "미래가치가 높은 서산테크노밸리 일대에 최초·최대 규모로 들어서는 만큼 커뮤니티시설, 내부설계, 디자인 등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걸맞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실속 평면과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판상형-4베이 위주로 구성한 만큼 서산 지역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산시 중앙호수공원 인근(예천동 1255-1번지)에 마련된다. (041-664-0400)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