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춘풍] KTX동탄역 10분 거리 '원스톱 라이프'
[분양시장 춘풍] KTX동탄역 10분 거리 '원스톱 라이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 동탄 린스트라우스 2차

▲ 동탄 린스트라우스 2차. (사진 = 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우미건설이 KTX동탄역에서 가장 가까운 복합단지 '동탄 린스트라우스 2차'를 이달 말 선보인다.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C12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4층, 4개동, 전용 75~92㎡ 아파트 6127가구와 전용 23~49㎡ 오피스텔 262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는 동탄2신도시의 핵심지역으로 KTX복합역사와 연계해 조성되는 특별계획구역이다. 역세권을 중심으로 백화점을 비롯한 상업·업무·문화·생활시설의 복합적인 개발이 예정돼 있다. 특히 C12블록은 내년 개통 예정인 KTX동탄역과 최근접 입지로, 상업 및 업무시설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서울 수서~신평택을 잇는 구간이 내년 개통 예정으로, KTX동탄역을 통해 동탄에서 서울 수서까지 12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서울 강남권 접근성이 대폭 향상된다. 또 2020년에는 동탄~일산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도 예정돼 있으며 기존 도로망에 더해 2021년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향후 수도권 전역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특히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한다. 아파트와 상업시설과의 분리배치를 통해 사생활을 보호하는 한편, 다양한 편의시설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를 둘러싸고 대규모 스토리텔링형 테마상업시설이 조성되며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일반 아파트 수준의 전용률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또 피트니스센터, ‘카페 린’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첨단 원격제어시스템 등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오피스텔은 지상 1~3층에 대규모 스트리트몰로 조성되고 4층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코인세탁실을 둬 주거편의성을 높였다. 각 실에는 인덕션 쿡탑, 빌트인 냉장고 등 다양한 옵션이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에 마련된다. (1588-9707)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