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춘풍] 민락2지구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
[분양시장 춘풍] 민락2지구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 (사진 = 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호반건설이 의정부 민락2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 '의정부 민락2지구 호반베르디움'을 이달 말 분양한다.

경기 의정부시 민락2지구 14·15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6~26층, 17개동, 전용 84㎡, 2개 타입 총 156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민락2지구는 1만7000여가구 유입될 미니신도시급 규모로 계획됐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공공물량 3500여가구가 이미 입주했고 올 하반기에는 민간 첫 입주물량인 '민락 푸르지오(943가구)'가 입주하는 등 수도권 동북부 인기 주거단지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또 그린벨트 해제지역인 만큼 풍부한 녹지와 민락천을 활용한 수변공원 등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여건도 갖췄다.

특히 민락2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가깝고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낙양초가 가까워 최고의 입지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2000년대 이후 의정부에 입주한 아파트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돼 랜드마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민락2지구를 지나는 3번국도 우회도로가 작년 말 개통됐고 GTX(수도권광역철도) C노선(의정부~군포 금정)이 본격 추진될 경우 서울 강남권은 물론 수도권 남부 방면으로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또 수도권지하철 7호선 연장(타당성조사 예정), 구리~포천 고속도로(2017년 개통 예정) 등을 통해 교통환경이 더욱 개선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판상형 및 4베이-4룸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 대단지답게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민락2지구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로 이미 소문 나 있는 만큼 최근 분양시장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적용,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로 지을 것"이라며 "중소형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분양 일정에 대한 문의가 많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의정부이마트 인근(민락동 산 90-2번지)에 마련된다. (1566-0226)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